부산 맛집 바로바로 도매 횟집 추천 내돈내산 후기

2020. 10. 13. 00:56J들의 먹방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제이커플 입니당❣️

오늘 대학원 졸업시험 끝내고
하루를 마무리 할 겸
티스토리에 글 쓰러 왔습니다!
(시험이 너무 어려워서ㅠㅠ 멘붕이었어요...)

시험의 쓰라린 기억을 잊고자
이번에는 제가 자주 가는
부산 맛집 바로바로도매횟집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상세정보
⬇️
주소 : 부산 부산진구 가야공원로38번길 5
영업시간 : 16:00 ~ 01:00
주차장은 따로 없고 가게 앞에 2-3대 주차 가능해요

저번 주 휴무 때 회가 너무 먹고 싶어서
남친한테 "회에 소주 콜?"을 외쳤어요ㅋㅋ!

남친의 오케이 콜! 사인을 받자마자, 제가 자주 가는 횟집인
바로바로 횟집으로 택시 타고 날아갔어요!!

메뉴판입니당 저희는 모둠회 소자와
참이슬 한 병을 주문했어요🍺
가격 진짜 착하죠??

(이번에도 메뉴판 찍는 걸 까먹은 저는 바로바로
횟집에서 자체적으로 올려놓은걸 퍼왔어요^^)

소짜 치고는 양 진짜 많죠???

짜잔!! 메뉴가 나오자마자 남친이랑 저랑 둘 다
열심히 찍었어요
다시 봐도 맛있어보이네요ㅠㅠㅠ
회가 엄청 두툼하고 쫄깃해요 딱 제 스타일👍🏻

확대샷.. 여러분 이 영롱한 빛깔 좀 봐여...

제가 대학시절부터 가던 곳이라 예전에 찍어둔 사진도 있더라구용
얼른 더 보여드릴게요!!

이건 모둠회 중자 사이즈예요!
대학교 친구들이랑 열심히 먹었던 게 생각나네요>__<

3000원짜리 매운탕이예요!

저희 커플은 배도 부르고 너무 늦은 시간에 가서
매운탕은 따로 시키지 않았지만!!

매운탕이 어떤 식으로 나오는지 궁금하실 거 같아서
사진첩 한번 더 뒤적뒤적해서 찾아왔어용❣️

3000원 매운탕인데도 저렇게 맛나게 나온답니다!!
진짜 대박이죠 가성비 ㅠㅠㅠ
나중에 시간 나시면 꼭 방문해보세요!!

아 그리고 전 이날도 평소와 다름없이
또 취했답니다^_____^
저 챙기느라 항상 고생하는 남자 친구한테
고마워하며 글을 마무리해볼게요ㅎㅎ

다들 월요일 무사히 넘기셨으니
내일 하루도 또 힘내서 화이팅하세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