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첫 글입니당 여자친구의!! 잘 부탁드려요

2020. 10. 8. 11:52첫 글 J소개.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여자친구 등장입니당!!

남친이 수업 듣고 잠든 사이에 첫 글을 작성해보네요.
저두 근무시간인데 몰래 작성 중입니다.
월급루팡 ^_____^

전 살면서 블로그, 티스토리 라는 걸 한번도 해본 적
없고 게으른 제가 할 건 아니라고 생각하고 살았는데
남친이 또 판을 깔아주네요ㅎㅎ

이렇게 우리 이야기 써주고 이것저것 추억을 남기려는 모습이 너무 고맙고 감동이여서!

저도 동참하기로 마음 먹었습니당!!
(전 우리 커플 먹방 게시물을 담당해보려구요
먹는거 젤 조아😊)

일단 저희 커플은 이전 게시물에서 말한거처럼 7년만에 다시 만났습니다

7년만의 첫 만남 썰을 살짝 풀면ㅎㅎ
옛날에 맨날 같이 놀던 놀이터에서
제 생일 전날 만나기로 했었어요!

만나자마자 눈도 못 마주치면서
꽃다발이랑 케이크, 손편지를 한번에 막 주더라구요

얼마나 긴장을 하고 왔는지 안봐도 비디오..

저땐 사귀기 전이고 오랜만에 만나는거라 저도
살짝 긴장했는데 남친 허둥지둥거리는 모습에
웃음만 나더라구요😄😄

제 남친은 아직도 절 보면 바짝 긴장해요
온 몸에 힘이 들어가있는데 가끔 로봇같기도..

그리고 7년 전 고등학생 때는 못 마셨던 술도
처음으로 같이 한잔 했어요
많이 컸어 우리ㅠㅠㅠㅠ

제 인스타 스토리에 올렸던 첫 만남 때 술자리입니당!!

12시 땡하고 제 생일 축하주도 짠하고
많은 이야기를 나눴습니당
특히 옛날이야기 하는데 정말 좋더라구요👍🏻

잊고 살았던게 너무 많았다 싶었고 우리끼리 추억이
이렇게 많았구나 하면서 아련해졌습니다^^ㅋㅋㅋㅋ

여러분도 친구들이나 커플 그리고 저희처럼 옛 연인과 연락이 닿는다면 옛날 이야기 한번 해보세여
🤍완전 추천합니둥!🤍

일단 저두 첫 인사와 저희 7년만의 첫만남
이야기만 살짝 풀고 업무하러 떠나볼게용ㅠㅠㅠ

근데 원래 이렇게 갑자기 마무리되는거 맞아요?
맞니 석아?

전 남자친구처럼 국어국문학과 아니였으니까
이해해주세요💛

종종 글 쓰면서 티스토리에 익숙해져보겠습니다
나중엔 파워블로거처럼 일상&맛집 막 공유할게요!!!!!

다들 오늘 하루 화이팅 하세요❤️
내일 공휴일이니까 조금만 더 힘내세용!!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