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글 입니당. 잘 부탁드립니당. 재밌게 봐주세용

2020. 10. 6. 19:43첫 글 J소개.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첫 글이네요 ㅎㅎ

 

저희 블로그는 저희가 예쁘게 사랑하는

장면을 담으면서 사랑하는 사람이 있는 사람들을

응원하고자 휴식과 마음의 안정이 필요한 사람들을

달래주고자 하는 취지로 개설됐습니다 ㅎㅎ

 

그리고 글로 남기는 것만큼

행복했던 순간을 되새길 수 있는 것에

좋은 건 없다고 생각해서요 ㅎㅎ

행복할 줄 알아야만 줄 수도 이찌.

 

저는 랩탑으로 글을 쓰기 때문에

 

모바일로 보시는 분들은 불편함을

겪을 수 있는 것은 사실

그리고 제가 모바일 잘 체킹하면서

점점 더 발전되는 글잡이가 될 것이란 것도 사실.

또 국문학과 마케팅을 공부했지만 띄어쓰기나 맞춤법이 틀릴 수 있는 것도 사실.

국어 문법을 공부할 것도 사실.

이 아니라 저건 거짓말인데

귀엽게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혹여나 원하시는 정보가 없다고 해도 여기에..

단 한 번의 웃음이라도 절실한 바쁜 일상 안에서

가끔 시간이 나면 종종 들어와서 읽어주시고

웃어주세욤 재밌을 거예요 아마 ㅎㅡㅎ

재밌게 쓸려고 노력할게요

 

 

저희 메인 사진 입니다.

 

우리 소개

저희는 7년 만에 다시 만나게 된 커플입니다.
그 7년간 단 한 번도 만난 적이 없습니다.
서로 먼 길을 돌아왔지만. 이제는 같은 길만 걸으려고요
끝!
짧아서 죄송합니다.
하나하나씩 쓰면서 점차 알려드리겠습니다
저희가 어떤 사람들인지 저희가 얼마나 재밌는지

 

오늘은 간단히 적고 물러나겠습니다. 잘 부탁드립당

 

코로나 조심하세요오

728x90
반응형
LIST

'첫 글 J소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또 첫 글입니당 여자친구의!! 잘 부탁드려요  (10) 2020.1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