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서면 삼정타워 쉑쉑버거 솔직후기, 여자친구 선물 추천 (향수 추천) 지미츄 블러썸

2020. 10. 30. 05:08J들의 일상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찾아뵙는 제이커플 입니다 ㅎㅎ

먼저 죄송합니다 ㅠㅠ 여자친구님도 저도 요새 너무 바빠

오랜만에 이렇게 찾아뵙네요ㅠㅠ 꾸벅

저희도 요즈음 자주 못만나지만.. 얼마전에
당일로 데이트한다고 가본 쉑쉑버거와
여자친구님 으쌰으쌰 하라고 건네준
지미츄 블러썸 소개해드릴게요!

저희는 저번주 주말에 여자친구님이 살 것도 있고..

오랜만에 바람도 좀 쐬자 해서 마스크 꼭 쓰구
부산 서면 삼정타워에 방문했습니다 ㅎㅎ

 

 

서면에 있는 삼정타워는 저기에 있어요!!ㅎ_ㅎ

 

 

지하 주차장에서 엘레베이터를 타고
올라갈 때 찍은 사진입니다!

(엘레베이터 추천하지 않습니다!)

(4분가량 기다리다가 에스컬레이터 발견하구
그걸로 올라갔답니다)

(아마 엘레베이터 기다렸으면..)

(지금 쉑쉑버거를 먹고 있을 수도 있겟네요..!)

 

 

그리고..! 늦은 점심을 먹기 위해
저희는 쉑쉑 버거로 들어갔습니다!

제가 쉑쉑버거 후기를 적는 이유는..!

다름아닌 여자친구님도 저도

이 날이 쉑쉑버거를 처음으로 접한 날이었답니다 ㅎㅎ

그리고.. 눈썰미 좋으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메뉴판 보시는 거처럼 비쌉니다 햄버거가..!

그냥 완전 오리지널 버거 단품이 \6,900!! 비싸요오!

 

 

주문하고 테이블에 앉아서 본 계산대 풍경!

 

 

코로나 조심조심..
저희는 최대한 사람들과 거리두고 앉는답니다 항상 ㅎㅎ

 

 

음식이 나왔네요!

여자친구님은 오리지널버거를 와 바닐라쉐이크를..!

저는 치킨버거 와 코크를! 주문했답니다 ㅎㅎ

당연히 감자튀김도 주문했어요!!
많아서 하나만 시켰답니다 ㅎㅎ

그리고 저 예쁜손에 들려진 프렌치프라이 공짜쿠폰 ㅎㅎ

다음에 오면 공짜로 하나 먹을 수 있겠네요 ㅎㅎ

(스포주의 : 다음은없을거같은..데)

 

맛있습니다 일단. 맛있는데

여자친구님은 짜다고, 저는 느끼하다고 했네요..

감자튀김은 정말 괜찮았던거 같네요(가격만 빼면?ㅎㅎ)

그래서 저는 어지간해선 다시 갈 일이 없을 거 같고..
(저는 햄버거를 정말 좋아합니다)

여자친구님은 가끔식은 와서
맛잇게 먹을 거 같다고 말했네요 ㅎㅎ

그래도오 되게 맛잇게 먹었답니다.
좋은 추억거리를 하나 만들었네요 ㅎㅎ

 

 

그리고 얼마전에 받은 텀블러도 있고 해서

여자친구님 한테 향수를 하나 사줬어요!

지미츄 블러썸!

향이 너무 단거아닌가? 싶기도 했었는데

예쁜사람은 뭘 뿌려도 예쁜가 봅니다!

이 향을 마음에 들어하길래 곧장 사줬습니다 ㅎㅎ

살 때는 저희가 손에 뭐가 많아서 사진을 찍진 못했지만..

이것도 삼정타워 1층에 있는 롭스? 거기서 샀답니다 ㅎㅎ

(내가 떨어질 때마다 사줄게 ㅎㅎ)

 

요즘 코로나가 또 한번 몰아칠거같은 예감이..

다들 항상 코로나 조심하시고

겨울도 다가오는데 감기도 조심하시길 바라면서

이만 마치겠습니다 ㅎㅎ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