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플의 루미큐브. 루미큐브 설명서. 부산 동의대 근처 동궁찜닭.

2020. 10. 10. 02:29J들의 일상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제이커플 입니다 ㅎㅎ

여전히 코로나가 극성인 가운데 다들 건강 유의 하시길 바랍니다..!

 

저희도 여전히 코로나가 극성인 가운데..

집에서 무엇을하고 놀지

무엇을 먹을지 많이 고민했는데요

(조만간 마스크 착용하고 외식이라도 한번 갈려구요..)

부산 동의대학교 근처에 있는 동궁찜닭 입니다..!

진짜 맛잇어요오 ㅠㅠ

한번도 안먹어 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먹은 사람은 없다는 그런찜닭

 

진짜 ㅠㅠ 찜닭은 정말 잘 만든 음식 이라고 생각합니다.

찜닭이 참 좋은게.. 밥이랑 먹으면 정말..

가장 맛잇는 음식중 하나 라고 생각합니다..

맛잇어요 정말 ㅠㅠ

사이다도 따로 주셧구요...!

옆에 주황색 고래는..

여자친구님의 집에있는 블루투스 스피커 랍니다.

여자친구님도 저도 원체 음악을 좋아해서..

(저희 중학교때 밴드활동 하다가 만났어요..!)

여자친구님이 주문 한 황금? 뼈! 반마리!

일단 뼈 반마리 구요..!

둘이서 먹기엔 반마리도 좋았습니다!!

여자친구님의 주문실수로 뼈를시켯지만

그리고 정말 너무 맛잇게 먹엇지만..

(뼈 담는 봉다리도 주십니다)

저도 여자친구님도.. 찜닭은 순살을 추천합니다 ㅎㅎ

어떤가게든 찜닭은 순살!

찜닭도 배부르게 먹구..

저희는 여자친구님이 생일때 선물로 받으셧다던

루미큐브를 했답니다

재밌엇어요 ㅠㅠ

(저번글에서 여자친구님에게 처음으로 카드를 배운것처럼)

(여자친구님이 이런 보드게임을 상당히 좋아하십니다..)

(손톱이 길어 죄송합니다.)

(요새 정신이없어서.. 바로 짤랏습니다.)

너무 재미있엇어요 ㅠㅠ

저는 외국에서 친구들이랑 정말 가끔

인생통틀어 3판정도 해봤었는데요..!

한국에서 여자친구님이랑

루미큐브를 할거라곤 생각못했네요 ㅎㅎ

루미큐브.

하시는 분 들 마다 룰이 당연히 다르실텐데요.

일단 저희는.. 모래시계를 기반으로

패를 내는 사람은 모든것을 뒤흔들수있다.

 

가끔 외국에선 상대방이 패를 먹고있는데도 자기꺼 내는 경우도 있거든요

저희는 음... 카드에서 원카드? 처럼 게임 진행했습니다.

 

1.처음에 30 이상의 패를 먼저 깔아야 게임이 진행가능(모두 해당)

2.3장이 무조건 깔리면서 시작 되어야함.(본인이 내려 놓을때)

3.색이같은 스트레잍, 색이다른 페어들 가능.

4.판을 마음대로 조정 가능.

 

루미큐브를 전혀 모르시면 애초에 이해가 안가실거에요!!

루미큐브를 설명해드리기보단

보다 재밌게 할수있었다.. 라는걸

말씀드리고 싶엇네요..!

게임 시작전..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2판 했는데 2판 다 졌습니다..

둘이서했는데 두판.. 한 한시간 걸린거같아요..

(모래시계 사용안함)

접전 이엇던 두번째 판..

두번째 판 한 40 분 한거 같네여..

근데 너무재밌엇어 여자친구님..!

사랑해애

 

그리고 게임이 끈나고..

제가 두판 전부 다 져버리고..


아주 예쁜 저희들의 사진 입니다..

잘 어울리죠?ㅎㅎ

 

일케 오늘은.. 그냥 코로나 때문에.. 심심한일상

어떻게 풀어야하나 여러모로

생각해봤는데..

그냥 값싼 보드게임 하나 사시는거 강추합니다 ㅎㅎ

 

지금.. 여자친구님은 저 멀리서 주무시고 계시답니다..

저도 이제 하루를 마무리하고 잘려합니다 ㅎㅎ

 

언제나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다들 건강조심하세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