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기프트샾 인형 선물, 모찌인형! , 로또1등 당첨되는법?!

2020. 10. 16. 15:42J들의 일상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제이커플입니다!

여자친구님도 저도 요즈음 통 바빠 ㅠㅠ

일주일에 한 번 두 번 보는 게 전부네요 ㅠㅠ

매일매일 보고 싶군..

앞으로도 더 바빠질 것 같아서.. 여자친구를 지키기 위해

여자친구님 집에 제 분신들을 하나둘씩 놔두기 시작했답니다..

 

 

쨘 ! 곧 말씀드리겠지만 이 친구는 시바석새끼 랍니다.

며칠 전에 제가 인형 뽑기에서 뽑고

(여자친구님이 하지말랫는데 뽑앗어요!)

어제 분양해주고 왔네요 ^~^

어휴 얼마나 빨리 갈려하던지.. 사진 찍느라 애먹엇네요..!

(근데 애가 원체 빨라서 좀 흔들렸어요..)

 

그리구 어제 분양과 동시에

며칠 전에 카카오 기프트에서 구매한

시바석도 같이 도착해있더라구요 ㅎㅎ

 

 

(이 친구입니다..!)

완전 귀엽지 않나요..ㅎㅎ 가격도 엄청 저렴하구

저는 모찌인형? 이란 말을 처음들었는데

(카카오 기프트샵 이용도 여자친구님 덕분에 눈을뜸..)

실제로 보니까 진짜.. 볼뿐만 아니라 몸 전체가..

쭈욱쭈욱 늘어나더라구요..

거의.. 얘를 땡겨서
부산에서 울산을 잇는 다리를 만들 수 있는 수준..

하지만 그러지 않았습니다..

앞으로 절 대신해 여자친구님을 지켜줄 친구니까요..!

 

아무튼..

 

 

여자친구님이 인스타그램에 올린 사진입니다 ㅎㅎ

색깔도 다들 비슷하게 귀엽져?ㅎㅎ

날 대신해 여자친구를 지켜줘!!!!

아 그리구 이름은 제가 지었습니다 ㅎㅎ

가끔씩 여자친구님 글에 등장하는데

제 이름이 석 으로 끝나요 ㅎㅎㅎ

그래서 JS !!

(이름 맞추시는 분한테는 축하를..!)

 

 

새 가족도 생겼겠다..!

어제 저희는 또 집에서 포식을 했습니다!

사진엔 없는데 족발도 있었어요!

저희 커플이 음식 하나는
정말 잘 챙겨먹을려고 노력합니다 ㅎㅎ

(장 볼 때도 마스크는 필수!)

 

저 파채는 파채소스도 사고 파채도 산건데

(돈주고 삿거등요..! 990원 이랑 1980원 인가?..)

여자친구님이 이것저것 뭘 더 넣더니

파채에서 비빔면 맛이 나는 마법을 부렷더라구요!

너무 맛있었어요!

(자기야! 화내지마 장난인거 알지?)

(물론 비빔면맛 이 낫던 건 진짜 사실이지만..)

 

 

그리구 여러분! 오늘 금요일입니다!

혹시 저희처럼 로또를 구매하시는 분들은

내일 꼭 당첨이 되길 빌겟습니다 ㅎㅎ

저희도 그냥 재미로 한 장 두장씩 사는 게 전부랍니다!

쉽게 들어온 돈은 쉽게 나간다잖아요 ㅎㅎ

저는 저번주에 1등 되는 법을 알았어요..!

제가 6개의 숫자를 눌렷는데

단 하나도 맞질 않더라고요..!

그래서 제가 12개를 쓰면 그거 빼고 여자친구님한테

찍어달라고 부탁할려구요 ㅎㅎ

 

벌써부터 당첨금은 어디에 쓸지 생각하느라 고민이네요 ㅎㅎ

 

이렇게 오늘 저의 글은 마무리 짓겠습니다 ㅎㅎ

 

인형선물 완전 괜찮은거 같아요!

애기들한테든 친구한테든 애인한테든

부모님한테든 (응..?)

 

다들 코로나 조심하시고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