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들의 근황. 2021 커플 다이어리, 선물로 받은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포맨 올인원

2020. 12. 30. 18:58J들의 일상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제이커플 입니다!

모두들 2020 잘 마무리하시고

올해보다 더 값진 2021을 맞이하시길 빌며..

(저는 2020에 여자친구님을 다시 만나)

(어떤 날 보다도 가치 있는 한 해였답니다. 고마워)

 

저도 여자친구님도 최근에 많이 바빠서 자주 못 찾아뵈었네요 ㅎㅎ

저희도 자주는 아니구.. 간간히 데이트를 했답니다 ㅠㅠ

이 사진은 여자친구님 가장 친한 친구 생일 때 같이 만났을 때에요!

그 친구도 J 인데.. 그 친구랑 또 볼 수 있는 기회가 된다면

여자친구님이 하나 써 주실 거 같네요~^^

(2.5단계 발령 전 이랍니다!!)

패딩 바꿔입기!

너무 귀엽지요 여자친구님?ㅎㅎ

저 때도 거의 그랬지만.. 최근엔 더욱더 집 데이트를 하게되네요 ㅠㅠ

얼른 별 탈 없이 세상이 평화로워지길 기도합니다..!

짠@ 이건 2021 커플 다이어리에요!

저는 살면서 다이어리라는 걸 써 본 적이 없어서 잘 몰랏지만..

(지금은 잘 쓰고 있답니다 그래도 ㅎㅎ)

여자친구님이 같이 쓰자고 선물해줬어요!

항상 너무 귀엽고 고마운 선물 해줘서 감사해요~!

(저 다이어리에 여자친구 얘기가 98프로 인건 함정!)

그리고 이것 또한 여자친구님이 제 피부를 생각해

선물해준 로션입니다!

(사진이 약간 어둡네요..)

가끔 여자친구님이 중, 고등학생 때 써준 편지에

"자기 로션좀 잘 챙겨 바르고 다녀!"

라고 많이 써져있엇는데..

이렇게 또 한 번 저를 챙겨주네요..!

(매번 받기만 하는 것 같군 ㅠㅠ)

저는 로션이나.. 스킨이나 그런거 잘 몰라요 ㅠㅠ

군대에 있을때도 외국에 있을때도 항상

그냥 눈에 보이는 것만 주구장창 발랐었는데

저 로션 진짜 좋은 거 같아요!

피부가 약간 하얘지는느낌?.. 만족대만족!!

이 사진도 당연히 2.5단계 발령 전 이구요!!

여자친구님한테 소갈비 사준 날이랍니다 ㅎㅎ

여기 엄청맛있어요!

맛집정보는 차차 글 하나씩 쓰면서 다시 알려드릴게요 ㅎㅎ

 

오늘은 요 정도로 마무리짓겠습니다 ㅎㅎ

오랜만에 와서 적으니까 너무 재밌네요 ㅎㅎ

사진 보시는 것처럼 저희가 조금 바빴었답니다ㅠㅠ

앞으로 더 재밌는 얘기로 자주 찾아뵙겠습니다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들 코로나 조심하세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