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집콕 데이트, 크리스마스 선물, 커플 와인잔 추천, 오리불고기, 감바스 요리

2021. 1. 1. 18:21J들의 일상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용
제이커플입니당!!!!

저희 글 보고 왜 이번에 100일인데
커플링을 18살 때도 했었는지 의문이신 분들
계실 텐데 ㅎㅎ 한번 더 설명해드리자면
저희가 고등학생 때 만났다가 성인이 되어서 다시
만난 커플이라서 그래용😊😊

괜히 우리 사진 한번 넣어봤습니다❤️


초기 글에만 언급되어있어서 모르시는 분들
많으실 거라 생각하고 다시 설명했습니다

따라서 이번 크리스마스도 저희한텐 처음 맞이하는
크리스마스는 아니에요!!
하지만 같이 보내보는 게 처음이랍니다

제가 어렸을 땐 이기적이었기 때문에
크리스마스 날 남자친구와 약속 잡기 전에
친구들과 먼저 약속을 잡았었어용(여전히 반성중입니다...)

하지만!! 이번엔 함께 보냈습니당 ㅎㅎㅎ

이번 크리스마스 깜짝 선물은 제가 따로 선물을 사러
나갈 상황이 아니었어가지고ㅠㅠ
온라인으로 커플와인잔을 준비해봤어용

아이디어스에서 각인 커플 문구를 넣어주는
와인잔이 있어서 구매해봤답니다!

짜잔 너무 이쁘죠!!!!


주문 제작해야 하는 와인잔이라
시간이 조금 걸리긴 했지만, 제가 원하는
날짜에 딱 도착해서 너무 좋았고
실물도 왕 예뻐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하나는 저희 다시 만난 날을,
다른 하나는 저희 이니셜로 만들었답니다!)

와인잔 특유의 짠 소리도 영롱했어용 ㅠㅠ

선물 받고 한껏 들뜬 제 남친은 서둘러서
오리불고기 만들기에 집중했고,
❤️세상 맛있는 요리를 해주셨어용❤️

오리불고기 너무 맛났어요 또 먹고 싶다


제가 오리불고기에 환장하는 스타일이라
양도 2인분 이상으로 준비해주셨습니다
(물론 싹싹 긁어서 다 먹었습니다)

오리를 다 먹고 난 후에
2차 안주는 제가 준비해봤습니다!
 
남친한테 제가 요리해주는 건
처음이라 너무 긴장되었지만
만들기 쉬운 감바스를 했기 때문에
금세 뚝딱 만들었습니다!!

비주얼 폭발 감바스


저 잘했죠 여러분ㅎㅎ
남자친구한테 맛나다고 칭찬받았습니다👍🏻

자신감 뿜뿜!! 감바스는 진짜 만들기는
쉬운데 생색내기 좋은 요리 같아용ㅋㅋㅋ

저희 제이커플은 요로코롬 크리스마스를
행복하게보냈습니당

크리스마스 보낸 지가 정말 어제 같은데
벌써 2021년도 1월 1일이네요ㅎㅎ

모두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바랄게용❤️
2021년 신축년도 화이팅입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