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들의 100日, 18K 커플링, 커플신발 추천 (나이키 데이브레이크), 20대 커플 선물. 부산 서면 케이크제작 전문 러브썸

2020. 12. 31. 08:55J들의 일상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제이커플 입니다.

2020이 이제 정말로 몇 시간 안 남았네요 ㅠㅠ

모두들 코로나지만 그래도 올 한 해 잘 마무리하시길 바랍니다!

안전하게 좋은 시간 보내길 기도하며..

 

얼마 전에 저희 제이커플이 100일 을 맞이했습니다!

 

 

박수우우웅우우~~

여자친구님이 서프라이즈로 준비하신 100일 케잌!!

여자친구님이 제작케잌 같은 거 주문할 때 여기서 많이 하더라구요!

부산에 러브썸 이라고 한답니다~!^^

 

아무튼.. 어릴때도 만낫기에 저희는..

세 번째 백일이네요 여자친구님이랑

(이제는 정말 결혼까지 하자 우리ㅎㅎㅎ)

 

 

짠!!! 케잌과 더불어 서로가 서로에게 준비한

사랑이 가득가득 담긴 100일 선물들입니다!!

 

먼저 저는 여자친구님을 위해

옛날 생각도 되살릴겸 반지를 준비했답니다 ㅎㅎ

일단 여자친구님이 너무 예뻐서..

남자친구가 있다는 사실을 사람들이 단번에 알아챌 수 있게..

 

 

이 반지는 이번에 한건 아니구요!!

저희가 18살일 때..!

지금으로부터 거의 8년 전이네요 ㅎㅎ

그때 한거랍니다 ㅎㅎㅎ 반전이죠?ㅋㅋㅋㅋㅋ

여자친구님을 위해 반지를 찾아보다가 발견했어요 ㅠㅠ

저는 집 어딘가에 저 반지가 있을거라고 생각했는데

제대로 못 찾겠더라고요 ㅠㅠ 한번 날 잡고 찾아볼게 자기야!

 

 

두둥!! 그리고 이번 반지랍니다!!

제가 마음에 드는 것 중
여자친구님이 좋아할 것 같은 것을 고른 뒤

여자친구님과 같이 상의해서 고른 디자인입니다!

너무 예쁘죠?ㅠㅠ

(너무 예쁠 거에요 아마!! 후보들 중 가장 비쌋거든요!)

(자기 눈이 금 눈 이라고 받아들일게 ㅎㅎ)

그래도 8년 전과는 다르게

나름 좀 더 튼튼하고 오래 쓸 수 있는 걸로 준비했습니다!

 

근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매번 맛있는 음식을 사주고,
항상 많은 선물을 해주는 여자친구님이라..

사실 저런 반지로도 감사의 마음을 표하기에 부족하네요..

 

나중에 되면 더 좋은걸로 해주고싶군ㅎㅎ 

 

가격이나 정보가 알고싶으시면 따로 질문해주세요 ^_^

 

 

그리고 여자친구님이 사주신 커플신발 입니다 ㅠㅠ

저는 제 여자친구랑 커플로 물건 사는 게 왜이리 좋은지

모르겠네요 ㅎㅎㅎㅎ

신발 너무 예쁘죠?

"나이키 데이브레이크"

커플신발로 강추 드립니다 ㅠㅠ

너무 예뻐요!!

 

 

또 여자친구님이 책 선물을 하나 해줬어요!

제가 나름 책 읽는걸 되게 좋아하거든요!!ㅎㅎ

"너에게만 좋은 사람이 되고 싶어"

라는 책인데..

여자친구님이 하나하나 읽으면서
코멘트 까지 달아주셧답니다 ㅎㅎ

책 안에 너무 감동적이고 달달한 부분이 많아요

여자친구님 아이디어는 정말 기가 막힌 거 같네요 ㅎㅎ

 

그리고 전체 사진에 보시는 거처럼

여자친구님이 저희 사진으로 차량용 방향제를 제작했어요!

너무너무 예쁘답니다 ㅠㅠ

매번 같이 차에 타 있을순없지만 그래도 사진 보면서 힘나는느낌..!

 

 

ㅋㅋㅋㅋ 빛을 제대로 못 잡아서..

잘 나오진 못했지만..

그래도 저희 식구들이랑 같이 사진도 남겼답니다~!!

 

코로나때문에 밖에도 못 나가고
집에서 했던 100일 파티지만

장소가 어디든 가장 사랑하는 사람이랑 있다면

언제나 눈부신 곳 이 되지않을까요!!

2021년에도 항상 그런 행복한 순간들만 가득하길

저희커플도 이 글을 읽으시는 모든 분들도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2020년 다들 고생 많으셨습니다 ㅎㅎ

 

 

봐도 봐도 또 읽고 싶은 너의 글귀.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