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日 제이들의 그간 일상, 레터링 커플 폰케이스, 부산 데이트 (황령산 야경)

2020. 10. 7. 00:47J들의 일상

728x90
반응형
SMALL

저희는 7년 만에 다시 만나게 되어

이제 다시 시작한지 33일이 된

지금 너무 예쁜 사랑을 나누고 있는 달달한 커플입니다 ㅎㅎ

단지.. 요즈음 코로나 때문에 어디 많이 다니지는 못하는 게 아쉽네요 ㅎㅎ

 

그럼에도 불구하고 마스크착용! 뿌리는 소독제 필수!

인 상태로 가끔가끔 데이트를 하고 있답니다 ㅎㅎ

 

놀러 자주 다니시는 분들 항상 건강 유의하세요!!

 

 

짠.. 여자친구님과 사귄지 2일 됐을 때 캡쳐해둔 것..

(2일 됐을 때보다 33일 된 지금이 널 훨씬 많이 사랑해)

저는 아직 저 어플을 쓰고 있긴 한데

여자친구님은 며칠 만에 곧장 바꿔버리더라구요 ㅎㅎ

불편하셨나봅니다..

저는 그래도 만족하면서 날짜 잘 보고 있답니다 ㅎㅎ

(기념일은.. 33000 일까지만 챙길까?)

 

 

이건 제목에 나와있는 레터링 폰케이스에요!!

그 뒤에는 여자친구님의 친구님의 강아지 사진이고..

그 거울에는 달달한 저희가 있답니다 ㅎㅎ

(이제 보니까 여자친구님 손목을 좀 꽉잡앗나?)

(꽉 안 잡았던 거 같은데.. 미안해..)

케이스는 정말 예뻐요 좋아요!!

일부러 투명으로 샀습니다!
나중엔 사진도 끼워 넣을 예정이라 ㅎㅎ

엄청 싸고 카톡으로 문의해주시는 분 이
너무 친절하셨답니다

 

 

 

도안 이렇게 다 만들어서 보내주시고 ㅎㅎ

 

 

아무것도 모르는 저에게 정말 쉽고 친절하게
말씀해주시더군요

커플 폰케이스 ㅠㅠ

진짜 너무 예뻐요

 

 

그리고 너무 예쁜 부산 황령산 야경!!

너무 멋지지 않나요?

예쁜 사람이랑 한번 가보세요! 추천합니다 ㅠㅠ

진짜 야경만 찍어놔서 그렇지

전망대에 올라가면 전광판? 비스무리한것두 있구

되게 잘되어있어요!

 

단점을 굳이 한 개도 아니라 두 개를 뽑자면..

주차장이 순환은 빠르나 사람이 아주 많다는 것?

(마스크 꼭 끼세요)

올라가는 동안 여자친구님이 살짝 힘들어했다는 것?

(한 10분이면 올라가는데 저도 힘들었어요)

 

 

그리고 이건.. 여자친구님이랑 걷다가 찍은
그림자 사진인데..

너무 재밌어서 올립니다..

이거 절대 나쁜남자친구 사진이 아니라

여자친구님 머리잡아줄려고 저렇게 하다가 찍혔어요..

오해하지 말아 주시길 ㅎㅎ

 

 

비교적 최근 이랍니다!

같이 책 보러 간 카페에서 시작된 카드게임.

(중학교 때 여자친구님 때문에
처음으로 카드게임이란 걸 해봄..)

(근데 스승을 뛰어넘어 제가이겼답니다. 만원빵이였는데ㅎ)

(이거 보면 한번 더 하자 하겟지 나중에? 웅 하잫)

 

오늘은 그냥 짤막하게 저희가 어떻게 지내는지
알려드렸어요!

보여주고픈 더 많은 사진들이 있고

전달하고픈 더 많은 이야기들이 있지만

차차 많이많이 적어나갈게요ㅎㅎ

 

코로나 다들 유의하시고 조심하시길 바랄게요!!

어디 놀러 갈 땐 항상 꼭 마스크 필쑤!!

 

재미있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더 재밌는 이야기 많이 쓸게요 평생~!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