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하구이, 새우구이, 새우머리버터구이 만드는 법 에어프라이어 사용

2020. 12. 23. 15:03J들의 먹방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제이커플입니다ㅎㅎ

여러분 원래 블로그 짱이었던 석이가 요즘 글을 안써여
그래서 제가 자주 쓰고 그냥 이 블로그 짱 먹게요..
(보고 있나 혹쉬...?)

블로그 짱인 제가 포스팅 할 주제는 바로 새우구이 입니다👏🏻👏🏻
생각하니까 또 먹고 싶어지네요

저는 새우하면 구이, 초밥, 회, 새우장, 삶은거 등등
환장을 하는 친구예요
(개인적으로 새우장은 간장파입니다
간장파들 소리질럿!!!!!ㅋㅋㅋ)

이번엔 빠르게 먹을 수 있는 새우구이를 해먹기로 결정했고,
제 남친이 열심히 손질하고 구워줬어요~~!

완전 싱싱하죠!!!!
얼른 빨갛게 익으렴


기다리는데 얼마나 설레던지...

(프라이팬 망가질까봐 나름 머리 쓴다고 종이호일을
깔았는데 결국 팬은 탔어요.. 저 팬은 이제
새우 구이 할 때만 쓰려고요ㅠㅠㅠ)

완성되는 중에 찍었어요ㅠㅠ 영롱 그 자체...
까면서 계속 주워먹어서.. 막상 찍을려고하니 새우가 얼마 없더라구요ㅠ


남친이 새우 구워주고 고기 굽는동안
보조인 저는 열심히 새우를 깠습니다!

너무 배고팠기 때
빨리빨리 깠어용 ㅋㅋㅋ(저 새우 까는건 잘해여)

아주 만족스러운 조합

❤️드디어 완성❤️
고기랑 새우만 먹으려다가 너무 단백질만 있길래
탄수화물 돼지인 전 불닭볶음면 제조했습니당 불닭쵝오!!

끓이기 귀찮아서 컵라면으로^^

아주 만족스러운 한끼였어여👍🏻👍🏻

하지만 전 여기에 만족 못하였고..에어프라이어와
맛있는 새우머리버터구이를 만들었답니다!!

거의 과자급으로 바삭비삭했어용

새우 머리까지 먹고 나니
배가 너무 부르더라구요
새우님은 역시 버릴게 없는거 같아용
새우 삶고 남은 물에 막 라면도 끓이잖아요ㅎㅎ

갑자기 새우라면 너무 먹고싶네요ㅠㅠ먹자고 또 졸라야겠어요(석? 보고있지?)

나중에 여러분들도 집에서 새우구이 한번
해드셔보세용 진짜 존맛입니당👍🏻❤️

그럼 전 이만 총총해볼게용

다음에 또 봐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