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무거동 뒷고기집 추천 안가 뒷고기 내돈내산 후기

2020. 10. 11. 16:22J들의 먹방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제이커플 입니당

다들 주말 잘 즐기고 계신가요?
저는 내일 출근+대학원 졸업시험을 쳐야 한다는
사실에 좌절하고 있어요...😭😭

그리고 10월, 11월엔 공휴일이
없다는 사실에 한번 더 눈물 광광중입니당ㅠ

이제 공휴일은 크리스마스만 남아있네요ㅠㅠㅠ

그래도 포스팅 하면서 스트레스를
살짝 풀어보려고요!

평소 저희 커플은 하루의 마무리를 음주로
자주 하는데(술 좀 줄여보자 석아^^)
이번엔 술이 쭉쭉 들어가는 울산
뒷고기 집을 추천해드릴게용!

상세 정보는!
⬇️
안가 뒷고기
• 주소 : 울산 남구 북부순환도로1번길 10-29
자세한 위치정보는 클릭하세용
• 영업시간 : 17:00 - 01:00
• 주차장은 따로 없고, 가게 앞에 1-2대 주차 가능

전 이때도 티스토리를 안 하고 있었기 때문에
고기 사진 두 컷 찍고 이슬만 열심히 마셨어요:(

그래서 메뉴판은 안가 뒷고기에서 자체적으로
업로드 해 둔 사진을 퍼왔습니다!

저희는 뒷고기 5인분+안가 냉면+된장찌개+공깃밥
이렇게 먹었고
사장님께서 껍데기를 서비스로 주셨어용❤️

이 사진도 남자친구가 보내줘서 있네요..ㅎ
고기는 1차 초벌 해서 나옵니당.

여긴 남자친구가 친구들이랑 자주 가는 곳이라
어느정도 기대를 하고 갔었는데
정말 맛있더라고요!
(남친이 고기를 잘 굽기도 해요^^)

이렇게 고기를 더 추가하고 술도 계속 추가했습니다!

남자친구가 이번에 차를 안 끌고 와서
진탕 취할 생각이었다는데 제가 대신 취해줬어요^^

남자친구가 찍어둔 2차 사진:)

이러고 저희 2차도 갔다는데 제 폰엔 2차 흔적이
없습니다 물론 제 머릿속에도요🤔

여러분들은 술 조금만 드세요...!
저도 오늘부터 자제해보려고요^___^

나중에 울산 올 일 있으시면
안가 뒷고기 집 한번 가보세요! 추천드립니다❤️

급하게 마무리하는 느낌이 있지만
저도 시험공부를 좀 하러 가볼게요!

남은 주말 잘 보내시고
내일도 월요팅하세요ㅎㅎ!!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