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맛집, 냉수탕가든. 부산 오리불고기.

2020. 12. 30. 20:15J들의 먹방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제이커플 입니다!

(이 글에 있는 사진들은 전부 코로나 격상 전에 찍은 사진들입니다.)

저번에 여자친구님도 저도 조금 한가해졌을 때 먹었던

오리불고기!!!!

를 이제야 소개해드리네요!!

너무 알려드리고 싶어서 곧바로 글 하나 더 쓰는 중 ㅎㅎ

제 여자친구님 오리불고기 엄청 좋아한답니다!!

냉수탕가든!

저는 부산을 잘 모르기에.. 여자친구님이 항상

맛있는곳을 데리고 가주는데 너무 고맙네요ㅎㅎ

저 날은 술까지 확 먹어 버릴 생각으로 택시를 타고 갔답니다 ㅎㅎ

저는 정말 너무 맛있고 좋았어요!!

저 시즌엔 아직 많이 춥지않아서 야외에서 먹었답니다!

뭔가 가게 느낌이..

어렸을 때 부모님과 친척들과 계모임 같은 거 할 때

자주 가던 느낌이 살아있는 곳 같았어요..

음.. 물레방아도 있고 개울도 있고 그랬습니다

너무 좋았어요 ㅎㅎ

야외라도 천막이 다 쳐져있기 때문에 먼지 걱정은 안하셔도 됩니다!

심지어 가격도 그렇게 비싸지 않았던 걸로 기억하네요 ㅎㅎ

밑반찬들도 너무 맛잇엇구요!!

소주도 너무 맛있었답니다 ㅎㅎ

대망의 오리불고기..

저는 음식 하는 걸 좋아하는데..

가끔씩 불고기 같은 양념이 배인 고기는..

굽히는 게 보이지 않아 좀 당황할 때도 있는거같아요

그래도 여기는 친절하신 아주머니분들이

설명도 잘해주시고 뒤적뒤적 해주십니다 ㅎㅎ

너무 좋았네요~!

(매번 가게 밥 먹으러 갈 때마다)

(식당 아주머니분들이 여자친구님 칭찬은 엄청하시는데..)

(저는 잘 안 해주시더라고요..)

(그냥.. 갑자기 생각나서요 ㅎ.. 내가잘할게!)

(자기가 나한테 너무 과분해서 그래)

 

저희커플은 술도 좋아하고ㅎㅎ

그래도 둘이있으면 4병~6병 정도는 항상 먹기에

빠르게 술도 먹었답니다!!

그래서 이렇게 빠르게 취해버린거같아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해맑네요..

그리고 약간 쭈굴쭈굴하네요 뭔가ㅋㅋㅋㅋㅋㅋ

너무 해맑아서 조금 뿌옇게 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당연히 오리불고기 글에 있어야 하는 볶음밥!!

쪼오금 테이블이 더럽긴 하지만..

바로 윗사진처럼 저희가 좀 해맑은상태였어서요!!

근데 볶음밥 정말 맛있어요!!

그래서 이 글의 대표사진으로 할려구요!

술도 든든히

오리도 든든히 먹구

저 때까지만 해도 오래방에 갈 수 있었기에 ㅠㅠ

잠깐 소화시키러 노래도 부르러 갔답니다!!

(이번에도 저희가 좀 해맑아서 조금만 가릴게요 ㅎ..)

저희 노래부르는거 엄청 좋아해요 ㅎㅎ

(마이크커버는 물론 마스크도 쓰고 부른답니다 저흰 ㅎㅎ)

여자친구님 이 너무 사랑스러운 나머지

카메라를 보고 여자친구님한테 하트를 하고있네요.

너무 귀여워ㅠ

 

아무튼 이번에 부산 맛집 냉수탕가든 을 방문한 제이커플!

매번 저희스토리 읽어 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ㅎㅎㅎ

이만 줄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ㅎㅎ

다들 코로나 조심하세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