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렌타인데이 수제 초콜릿 만들기, 바크 초콜릿 만들기

2021. 2. 14. 19:44J들의 먹방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제이커플 입니다~!

 

오늘은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해서 남자친구에게

직접 만들어서 선물한

수제 바크 초콜릿 만들기에 대해서 적어보려고 해용!

 

일단 준비물은 아래와 같습니다!

이거는 몰드판이예용~!

 

화이트 초콜릿과 딸기맛 초콜릿은 시중에

잘 팔지 않아서 온라인으로 구매했어요!

기본 초코는 일부러 맛있게 만들기 위해

가나와 크런키로 준비했어요!

(맛은 정말 좋았지만, 코팅 초코가 아니라

잘 굳지도 않고 엄청 잘 녹아요ㅠㅠ 참고하세요)

 

사용하기 편하게 그릇으로 옮겨담았답니다!

 

바크 초콜릿의 대명사인 말린 과일과 견과류,

카카오 칩스도 온라인으로 구매했고,

사용하기 편하게 그릇에 옮겨서 사용했어요.

 

먼저 딸기맛 초콜릿 먼저 중탕했어요!

 

초콜릿을 중탕하면서 중학생 때

남자친구한테 빼빼로 만들어주었던

귀여운 추억이 떠올라 혼자 민망하기도 했어요...^^

 

그때는 남자친구 있는 친구들이랑

다 같이 친구 집에서 만들었는데

이번엔 일 마치고 와서 혼자 새벽에

부랴부랴 만든다고 정신없이 만들게 되었네요 ㅎㅎ

 

ㅋㅋㅋㅋ첫번째 만든.. 작품입니다..

 

근데.. 아니 여러분.. 생각보다 너무 어려웠어요 ㅋㅋㅋ

세 개 먼저 만들고 혼자 "망했네.."하고

한 2분 멍 때리고 있었어요.

배경이 핑크색이라서 이런 거라며

저를 위로하곤 했죠..

 

화이트는 그나마 좀 이쁘게 장식된거 같아요..

 

핑크 초코는 후딱 마무리하고 바로 화이트 초콜릿으로

갈아탔습니다..

그나마 좀 이쁘게 보여서 다행이다 싶었어요ㅠㅠ

 

크림이랑 오레오 과자를 칼로 살살 분리해줘야해여!

 

오레오 초코도 만들고 싶어서 과자와 크림

따로 분리해서 화이트 초코에

섞어서 만들기도 했답니다!

 

완성품의 일부예요ㅎㅎ 종이호일 위에서 굳어가고 있는 중입니다!

 

짜잔!! 새벽에 준비를 하다 보니

손이 평소보다 몇 배로 빨라져서

후딱 완성했어요!ㅎㅎ

진짜 대박인거는

만들면서 남친이랑 계속 통화를

하고있었다는 거예요!!!

 

매일 하는 전화를 안 하면 섭섭해할 거 같아서

아무렇지 않은 척 이야기하며

사부작사부작 만들었답니다(힘들었다 석아^^)

 

 

남자친구 부모님께서도 달달한 거 좋아하셔서

최대한 많이 만들어봤어용❤️

완성하고 나서 제 맘에 드는 애들을 골라봤는데

화이트 초콜릿들 뿐이네요..

 

최종 완성샷이예요 뿌듯 ^____________^

 

위에 사진처럼 포장을 다하고 나니 나름 그럴싸한

선물이 만들어졌어요 ㅎㅎ

생각도 못하고 있던 남자친구한테 짜잔 하고 주니까

엄청 감동받더라고요😄😄

저한테 다신 수제 초코나 빼빼로를

못 받을 줄 알았었나 봐요..^^

 

남자친구 가족분들도 전부 잘 만들었다고

칭찬해주시고, 남친도 잘 먹고 고마워해주니

기분이 너무 좋았습니다! 뿌듯 그 자체^_________^

 

여러분들은 이번 연휴와 발렌타인데이를

어떻게 보내셨는지 궁금하네요!

댓글로 소통하면서 알려주세요 ^^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연휴가 끝나고 내일 일상으로 복귀하는데

전부 화이팅 하시길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