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고기집 추천 개금 깡통회관 고기 맛집 내돈내산 후기

2021. 1. 5. 18:17J들의 먹방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여러분~

제이 커플입니당ㅎㅎ

 

오늘 남친 글을 보다 보니 저도 쓰고 싶어서

고깃집 추천으로 끄적끄적 해봅니당!!

(이때도 코로나 격상 전에 갔다 왔어요.. 자주 가는 곳이라 또 가고 싶은데..

사람 많을까 봐 못 가고 있는 중이랍니다ㅠㅠ)

 

우선 위치는 부산 개금동에 위치해있어요!

place.map.kakao.com/1709367459?service=search_pc

 

깡통회관

부산 부산진구 가야공원로14번길 82 (개금동 169-35)

place.map.kakao.com

 

처음 딱 들어서면 뭐랄까 약간 레트로 분위기가 좀 풍겨요ㅋㅋ

옛날 물건들을 다 챙겨서 전시한 그런 느낌?

전 이런 분위기 좋아해서 자주 가는 곳이랍니다!!

 

이게 외부가 아니라 내부랍니다!
전 공중전화기도 오랜만에 봐요!!

 

전체 외관은 요로코롬 생겼고!

젤 중요한 메뉴판을 보여드릴게요ㅎㅎ

 

이건 고기 메인 메뉴판 입니당!
너무 대충 찍었나요..? 이건 사이드 메뉴들 입니다!

 

저희 커플은 주로 가면 모둠 2-3인분 세트를 시켜요!

모듬 세트에는 생삼겹살, 목살, 꼬들살, 뽈살 그리고 껍데기까지

종합세트 마냥 다 들어있는 메뉴예요!

" 몇 번 가고 나서 알게 된 사실인데 안 먹는 고기 한 종류 정도는 다른 종류로

교환 가능하다고 하더라고요! "

(전 껍데기 파가 아니라서ㅠ 나중에 가면 고기로 바꿔달라고 해보려고요!!)

 

모듬 세트 완전체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고기만 단독샷!ㅎㅎ

 

진짜 고기들이 두툼하니 너무 맛있어요!

쓰고 있는 지금도 침 고이네요..

여기 가면 다른 사이드는 잘 안 먹게 되더라고요

은근 양도 많고 고기 자체가 맛있어서 그런 거 같아요 ㅎㅎ

 

고기 익는 치이익~ 소리 넘나 좋아여~
석이는 고기굽기 프로예여

 

이 날도 고기 잘 굽는 석이가

열심히 구워주셨고, 전 옆에서 더 열심히

먹었어요!!

 

나중에 코로나가 좀 나아지고 나면..

전 여기부터 먼저 찾아가려고 합니다ㅠㅠ

 

여러분들도 나중에 부산 오실 일 있으시면 한번 가보시는 거 추천드려용!

오늘은 여기서 글 마무리해볼게요^^

 

이제 저녁시간인데 다들 맛난 거 드시고요

내일 하루도 수요팅 합시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