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플 백문백답, 커플선물, 집데이트 추천 커플문답, (더레드데이 우리,둘)

2021. 1. 5. 16:18J들의 일상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제이커플 입니다!

2.5단계가 계속해서 지속되는 상황에..

정마알.. 어디 가기가 참 힘드네요 ㅠㅠ

여자친구님도 얼른 평화로워지면 밖에서

또 예전처럼 밖에서 맛있는 거 많이 먹고 싶다고

그러네요 ㅠㅠ

(지금은 또 바쁜가 봅니다 ㅎㅎ)

(어디가써 내 반쪽................)

계속해서 집데이트만 해서..

더 재밌고 달달한 글 많이 쓰지 못해 안타깝네요 ㅠㅠ

그럼에도 불구하고 저희들의 먹방은 계속 진행되었답니다..

(여자친구님이 메밀소바? 냉소바? 를 되게 좋아해요!)

 

아무튼..! 집 데이트가 일상이 되어버린 지금!

나름 파트너 분 들과 재밌게 놀거리를

얼마 전에 여자친구님이 또 선물해주셨어요!

짜쟌!

더레드데이 커플100문100답 우리,둘

100개의 질문들이 3개의 챕터로 나누어져 있답니다!

서로를 향해서 솔직함을 담아 쓰면서

뭔가 서로를 더욱더 잘 알아가게만드는? 재밌는 놀거리인 것 같아요 ㅎㅎ

여자친구님이 마지막에 저랑 자기 이름도 넣었더라구요 ㅎㅎ

 

저희같은 경우는 하루만에 다 하는 게 불가능이라..

술 먹다가 하루에 한 챕터당 한 질문

(하루에 3개!)

을 적어서 서로 읽어보게 하고 있습니다 ㅎㅎ

(여자친구님은 저런 거 적는것도 귀엽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그리고 여담이지만)

(사실 제가 여자친구 집에 그 전날 잠깐 갔었는데)

(저는 여자친구가 또 준비를 했구나!)

(알고 있었답니다ㅎㅎ)

(ㅋㅋㅋ자깅 반전이지? 나 모르는 척 잘하지?)

 

어쩃든..! 사실 저거만 가지고는 조금 심심할 수 있으니..

간단하게 파트너분들과 맥주나 와인한잔 마시면서

앉아서 해보면 너무 좋은 추억이 될 거 같네요 ㅎㅎ

(솔직하되 너무 기분나쁘게 적으면 안된답니다^^)

 

집데이트 자주 하시는 여러분들 에게 추천드립니다 ㅎㅎ

재밌는 질문들이 많아요!!

 

어디 나갈 곳이 없어서.. 글 쓸 거리가 잘 없지만..

사랑하는 사람과는 매 순간순간이

기억에 남기고 싶은 순간이지요 ㅎㅎ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항상 건강 조심하시고..

더 재밌는 제이커플이 되도록 노력할게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