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데이트, 울산 드라이브 코스, 울산대교, 울산대교전망대, 울산야경추천.

2021. 1. 11. 02:55J들의 일상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제이커플입니다 ㅎㅎ

몇일사이에 전국적으로 엄청난 눈과 ㅠㅠ

엄청난 한파로 많이들 고생하셨을텐데

다들 감기안걸리게 조심하세요!!

오랜만에 여자친구님과 행복한 데이트를 했답니다

맛있는 것도 먹고 드라이브도 갔답니다!!

그래서 여자친구님 한테

"자기! 우리 이거찍어서 올리자!!" 했어요 ㅎㅎ

 

 

울산대교!!!!

영화 '공조' 에서 나왔던걸루 알고 있답니다 ㅎㅎ

여자친구님이 울산대교 입장 사진을 정말 잘 찍어주셨어요 ㅎㅎ

(고마워 자기야아)

오랜만에 코에 바람도 넣고 좋았답니다 ㅎㅎ

구간단속이 있더라구요..!

저도 울산대교 생겼을 때만 몇번타봣지..

너무 오랜만이라서..

그때도 있엇나?.. 없었던 거 같은데...

 

근데 사실 울산대교가 울산의 야경을 보여주는 거 같진 않네요..!ㅋㅋ

 

 

그래서 도착한 울산대교 전망대..

좀 밤이긴 했지만 열려있나? 해서 가봤는데

코로나도 코로나고..

일단 둘째 넷째 주 토요일이 휴관이더라구요...

가는날이 장날..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 근처에서 내려다본 울산야경입니다.

 

 

이거 찍을 때 진짜 추웠어요.. 진짜 너무 추웠답니다..

그리구 확실히 전망대 자체가 동구에 있어서 그런지

공장이 많이 보이네요..!

공장. 밤하늘의 별 같네요

멀리서 봤을 땐 희극이지만

가까이서보면 비극이다

근데 저는 뭐 그렇게 생각하진 않습니다 ㅎㅎ

세상에 필요하지 않은 것들이 어디 있겠나요 ㅎㅎ

 

아무튼 저도 처음 와봤는데... 야경을 볼 수 있긴 하더라구요!

여기 외에도 울산에 야경 맛집이 몇군데 있긴 합니다.

예를들어 성안동!!! 울산 성안동 카페들이

야경이 진짜 맛집이거든요!!

 

 

예전에 갔던 성안동 카페입니다!

그냥 뒤쪽에 보시는 거처럼 야경이 좋아요 이 동네는!!

 

울산은 딱히 할게많이 없는 것 같아요 ㅠㅠ

특히 요즘같은 코로나 시국에는 더욱더 할 게 없어요!

그래서 야경이나 드라이브코스를 많이 추천드리고 싶네요

실제로 전망대에도 시동만 켜놓은 차들이 많이 있더라구요 ㅎㅎ

 

코로나=강력한 한파로 고생하시는 세상 모든분들

그럼에도 불구하고 항상 행복한 일이 가득하길 바라며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PS. 아 그리고!

 

 

 

가끔 이런 상황들이 생겨요

항상 저희 글을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근데 이 블로그를 여자친구님이랑 저랑

같이 쓰고 있어서 이렇게 답글이 이중으로 달리기도 한답니다!

혹시 이런 일이 생긴 다는 건..

여자친구님이랑 저랑 진짜 동시에 다른 곳에서 답글을 단 거니

얘들의 우연은 진짜 인연이구나 라고

귀엽게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ㅎㅡㅎ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