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이마트 트레이더스 서면점, 이마트 트레이더스 새우강정, 타코와사비, 에그타르트

2021. 1. 17. 19:16J들의 일상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제이커플 입니다!

어제는 여자친구님 과 이마트 트레이더스 에 갔어요!

일단 사람이 정말 너무너무 많았어요 ㅠㅠ

저 같은 울산 촌놈에게는 너무너무 적응이 안 되는..

그런 인파였답니다..

그리구 저는 이마트 트레이더스몰 을 처음 가봤어요!

매번 여자친구님 덕분에 좋은 경험을 하네요 ㅎㅎ

 

저는 외국에 있을 때 말고는 마트 같은데서는

줄을서본 기억이 거의 없는데..

내려가거나 올라가거나 항상 줄이 너무 길더라구요

저희는 카트를 가져간걸 후회했답니다 ㅠㅠ

결과는 이거 세개만 삿기 때문이지요 ㅎㅎ

 

그래도 같이 있으면 뭘 해도 행복한 사람이 있기에..

사람이 많든 적든 매번 데이트는 즐거우니까 ㅎㅎ

괜찮답니다 ㅎㅎ

 

그리고 저희는 코로나 걱정을 매우 심각하게 하는 커플이기에..

마트에 있는 동안에도 손 소독 꼼꼼히 햇구요!

마스크도 저희는 두장이나 꼇답니다 ㅎㅎ

장 다보고는 차에 항상 비치되어있는

뿌리는 소독제로 몸도 다 소독했구요!

집 가서는 곧장 스타일러에 옷을 다 넣었답니다 ㅎㅎ

 

저는 치킨을 정말 좋아합니다 ㅠㅠ

피자보다 치킨...!

근데 그래도 치킨보다 햄버거!!

너무 맛잇게 생기고 가격도 착하죠?

구입은 못햇답니당.. 치킨이 땡기는 날은 아니라서요...

너무 귀여운 여자친구님이

에그타르트랑 똑같은 색깔의 옷을 입엇다고

찍은 사진입니다..

진짜 너무 귀엽죠??.. 에그타르트 랑 똑같은 옷이라니..

이 옷 입고 눈감고 찍은 사진이 너무 삐약이 처럼 귀여워서

배경화면 사진으로 했답니다 ㅠㅠ

예쁜이 ㅠㅠㅠ 너무 귀여워

 

진짜 사람이 너무 많아서 트레더스 몰 안에서는

사진을 많이 못 찍었답니다 ㅠㅠ

근데 대용량 음식이나 제품들이 가격이 착하게 많이 있더라구요!

사람이 좀 없는 시간을 피해서 가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ㅎㅎ

그리고 저희는 또 안주와 함께 술을 한잔했답니다 ㅎㅎ

여자친구님도 저도 매번 말씀드리지만

술을 좋아해요 ㅎㅎ

술 마시면서 별 것 아닌 얘기에도 항상 행복하게 논답니다 저희는 ㅎㅎ

 

이렇게 언제나 행복한 데이트를 마무리지었어요!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매번 바쁜 일상 속에 쉬어가는 느낌으로

재밌게 글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ㅎㅎ

다들 건강 조심하세요 또 추워진다네요 ㅎㅎ

728x90
반응형
LIST